원더걸스 선미 탈퇴이유 자세히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2018. 10. 16. 12:25


원더걸스는 '텔미'로 대박이 나서 정말 많은 일들이 있고, 2007년 2월 10일 데뷔를 해서 10년만에 해체를 했습니다. 그녀들의 첫 데뷔곡은 아이러니였으며, 5인조 걸그룹이지만 계속 되는 멤버 교체가 있었습니다.

 

첫 멤버는 선예, 예은, 현아, 소희, 선미였는데요. 중간에 현아가 탈퇴를 하고 선미, 선예, 소희가 탈퇴를 했었죠. 그 중 원더걸스 선미 탈퇴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미는 탈퇴 이후 대학생활을 하다가 다시 솔로로 화려하게 복귀했습니다. 최근에는 사이렌이라는 노래로 컴백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매 앨범마다 몽환적이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시선과 귀를 사로잡아오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선미 탈퇴 이유는 대부분 학업으로 인해 탈퇴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선미의 탈퇴 소식은 팬들에게는 충격적인 소식이기도 했는데요. 선미가 탈퇴를 하는 시점은 미국진출과 맞물려 있었으며, 대학을 들어가야하는 상황이기도 했습니다.



너무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힘든 상황들이기도 했기 때문에 탈퇴를 결정했다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사실 선미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많이 힘든 상황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미국진출이 제대로 성공했다면 괜찮았겠지만 그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정말 힘들었을 것 같은데요.

 

선미가 탈퇴를 하고 다음 멤버는 헤림이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원더걸스 혜림의 경우 중국인인가 하는 사람도 많았는데요. 부모님은 한국분이고 서울도 태생이라고 합니다. 단지 중국에서 활동을 했을 뿐 국적은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원더걸스 해체 이후에는 혜림(본명 우혜림)은 한국어 외대 통번역커뮤니케이션학과(EICC) 조교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혜림 최근 근황(혜림인스타)

 

원더걸스 선미 탈퇴이유를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이는 공식적으로 방송에 나와서 언급을 한 것이고, 다른 추측이나 소속사와 관련된 안좋은 소문도 있지만 언급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선예가 다시 복귀를 한다고 하는데, 이 또한 앞으로 잘 지켜봐야겠죠.



댓글()